이도도자기 공식 온라인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부산일보] 이도도자기,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최대 50% 할인
작성자 이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기 브랜드 이도도자기가 오는 9월 15일까지 민족 대명절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사진)을 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전국 백화점 매장, 가회 본점, 공식 온라인몰인 이도몰에서 동시 진행 중이다.

이도도자기는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한가위 세트 △실속 요리 세트 △세대별 인기 세트 총 3가지 추석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상품의 가격을 20%를 시작으로 최대 50%까지 낮춘 '통 큰 할인'으로 고객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한가위 세트'는 추석 음식인 송편과 전을 맛깔스럽게 담고, 여기에 각종 음료와 술을 함께 곁들일 때 활용도가 좋다. 세트A는 윤빛 원접시와 투톤 Y잔 청연·온유·소호, 세트B는 소호 직사각접시와 미니 꽃접시 청연·온유·소호로 각각 4개의 물품이 풍성하게 구성됐다.

MD가 추천하는 '실속 요리 세트'는 베스트셀러 라인업으로 품질은 높이고, 3만~4만 원대 가격으로 부담은 확 줄였다. '생선 접시 세트'는 청연·온유·소호 접시, '면기 세트'는 청연·온유·소호 면기를 각각 2개씩 골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깃든 식기에 구이와 국을 담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금액까지 갖춘 장점으로 벌써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세대별 인기 세트'를 놓치지 말자. 20대부터 50대까지 각 세대가 선호하는 제품이 다채롭게 선별되어 남다른 관심을 끌고 있기 때문이다. 20대는 분위기와 감각 있는 티타임을 위한 '청연·온유 줄머그 세트', 30~40대는 우아한 청잣빛으로 식사의 품격을 살린 '직선 2인 반상기 세트', 50대는 흙과 나무 본연의 색감이 다도의 향긋함을 더해주는 '온유 다기 세트'를 선호하는 추세다.

눈길을 끄는 것은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 포장 서비스'다. 가까운 오프라인 직영점인 전국 백화점 매장과 가회 본점에서 픽업할 경우 무료로 제공된다. 전국 백화점 매장은 이도도자기 홈페이지와 이도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직접 방문할 경우 직영점의 여건에 따라 재고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문의한 후 결제해야 한다. 택배로 수령 시 유료로, 가격은 약 4000원선이다.

이도도자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에 대한 고민이 깊으신 만큼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연령대의 취향까지 빠짐없이 고려해 완벽하게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만든 수공예 도자기를 합리적으로 구매해 더욱더 뜻깊고 특별한 선물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 기사 원문 보기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